로고

전주완산교회
로그인 회원가입
  • 교회소개
  • 인사말
  • 교회소개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사말

    평신도가 사역자가 되는 교회, 자녀들의 신앙교육을 책임지는 교회

    할렐루야!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문안하며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평강과 은혜가 차고 넘쳐나시기를 기원합니다.

    전주완산교회는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꿈과 비전이 있는 교회입니다.
    선교와 봉사에 대한 열정이 뜨거운 교회입니다. 역사와 전통에 안주하지 않고 오늘도 새로운 모습으로 사명 감당하고자 하는 자랑스러운 교회입니다.
    앞으로도 가장 젊은 모습으로 주님 앞에 충성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현 시대를 일컬어 정보화시대라고 말합니다. 인터넷과 각종 매스미디어를 통해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며 살아갑니다.
    따라서 인터넷과 방송을 통한 설교가 중요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발맞추어 여기에 전주완산교회의 홈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이곳 만남의 광장에서 말씀을 통해 은혜 받고, 성도의 아름다운 교제가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세상은 날이 갈수록 어두워갑니다. 가슴 아픈 소식이 넘쳐납니다.
    그러나 어두울수록 빛이 더 필요한 것처럼 오늘 우리가 이 어두운 세상에 빛을 비추어야 하겠습니다.
    우리들만큼은 예수의 편지가 되고, 향기가 되어 모든 죽어가는 영혼들을 살려내야 하겠습니다.
    이 소중한 공간을 통해서 축복의 지경, 기도의 지경, 사랑의 지경, 선교의 지경, 봉사의 지경을 함께 넓혀가는 은혜가 있기를 바랍니다.

    전주완산교회는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지역 사회를 섬기는 봉사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새 시대를 이끌고 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님 오실 때까지 받은 사명 다하기 위해 항상 성령님과 함께 생각하고, 함께 말하고, 함께 일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전주완산교회를 찾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시기를 바라면서 다시 한 번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전주완산교회 위임목사 유 병 근